정전없는 전원공급

블랙아웃 없는 전원공급

절체방법
◆ 동작 조건

- 상용전원과 예비전원(발전기)를 사용하고 있을 때, CTTS는 양 전원의 동기가 맞는 시점에서 절환시키는 무정전 절체 방식이다.

- 동기 조건은 양 전원의 상 전압차 10 V 이내, 주파수 차 1.0 ㎐ 이내, 위 상 동기각 5도 이내 일 때, 순간 병렬운전(100 ms 이내) 후 절체하여 무정전 절체시키는 스위치 시스템으로 발전기 및 부하 설비를 보호할 수 있다.

- 상용전원과 예비전원의 중첩절체를 위해 마이크로프로세서에 의한 정 밀한 동기계산을 위한 개폐기의 컨트롤러가 필요하다.

- 양 전원을 정확한 동기 상태에서 중첩을 시켜 전환 한다.

CTTS 개요

– 일반적인 ATS는 상용전원과 예비전원 간 절체 시 순간 정전이 발생하 게 되며. 부하에 연결된 고가의 전산, 의료 장비 등은 정전으로 전원이 꺼지게 된다.

– CTTS는 상용전원의 전력 수요제어(피크제어) 시 또는 예고 정전 시, [상용전원→예비전원], [예비전원→상용전원] 으로 무정전 절체할 수 있는 자동 절체 스위치이다.

– 병원, 은행, 전산센터, 공항, 보안센터, 플렌트 시설 등 정전 발생 시 막 대한 경제적 손실과 그 파급효과가 크게 예상되는 곳에 CTTS의 사용이 요구된다.

ATCB

ATCB는 ACB와 ATS의 장점만을 모아 제작한 제품으로 기계적, 전기적으로 Interlock을 구현하고 절체 동작의 신뢰성이 높고, 기존의 ATS보다 고속의 절체시간을 갖고 있으며, 절체시간의조정이 가능하며, 전력의 안정적 공급이 절대적으로 요구되는 수용가(통신실, 전산실, 병원, 펌프장,오피스 빌딩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CB의 기능도 갖추고 있어 차단 성능이 뛰어나고, 과전류 및 지락전류 검출 등 각종 사고전류의 발생시에도 전력계통을 보호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GSPO(주)에서는 기존 전원공급 방식과는 차별화하여 한전전기가 공급이 중단(정전)되어도 아파트에서 전기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상기와 같은 전기제품을 적용함은 물론 30년이상의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아파트에 적용해드리며, 이와 같은 모든 설비투자비용은 고객측에서 부담이 전혀 없으며, 효율향상에 의해서 절감된 성과금액으로 비용부담하고 남는 이익창출금액은 상호 성과배분하는 경영시스템입니다.

미래지향적인 리더란?

Jong sung

공유는 창조다!

(주)K-SER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다시 오신걸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그리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