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전자(세금)계산서 일괄발급 방법 및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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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일괄 발급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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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일괄 발급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합니다. 일괄발급 시 오류유형에 유의하여 작성 및 등록하여야 합니다.

1) 일괄작성 양식 내리기

일괄발급할 전자(세금)계산서 양식화일을 내려받아 PC에저장한다.(“일반/영세율위수탁/위수탁영세율양식은 별도의 양식으로 각각 내려받는다.)

2) 전자(세금)계산서 작성

PC에 저장한 화일에 전자(세금)계산서를 작성한다. 일반적으로 엑셀화일로 작성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텍스트화일로 작성시 내려받은 양식의 설명을 잘 읽어보신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일괄작성 화일 찾기

[찾아보기]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한 화일을 선택한다.

4) 일괄작성 파일 변환

[전자(세금)계산서 일괄작성 파일 변환]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에 작성한 전자(세금)계산서 내역을 화면으로 변환해 준다.

5) 자료선택

변환된 자료를 확인한 후 발급할 자료를 선택한다.

6) 일괄발급

[일괄발급]버튼을 클릭하여 선택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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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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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이 암호화된 파일,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특수한 수식을 사용할 경우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정상적으로 파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1) 암호화 및 통합문서보호 된 엑셀파일(보안문서)을 올리는 경우

 

 

 

 

 

 

 

 

 

2) [워드아트] 등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작성한 경우

 

 

 

 

3) [함수] 와 같은 특수한 수식을 사용하는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국세청,홈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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